브로콜리가 장을 보호하는 방법

브로콜리는 이제 장 건강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 새로운 연구는 이러한 보호를 설명 할 수있는 잠재적 인 분자 메커니즘을 밝혀 냈습니다. 이는 브로콜리 애호가들에게 희소식입니다.

정기적으로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먹으면 수많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은 상식입니다. 그러나 과학이 분자 세부 사항을 더 깊이 탐구함에 따라 특정 야채가 특정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종종 발견됩니다.

최근에는 브로콜리가 식료품 관련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. 이 나무 모양의 녹색은 미국 전역의 어린이들이 싫어하지만 건강상의 이점은 반박 할 수 없습니다.

십자화과 야채 인 브로콜리는 양배추과에 속합니다. 기원전 6 세기 경에 시작된 지중해에서 조심스럽게 재배 한 결과 남 이탈리아 이민자들에 의해 미국에 소개되었지만 1920 년대까지 널리 보급되지 않았습니다.

브로콜리와 내장

브로콜리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이전 연구에서 브로콜리가 다른 암 중에서 결장의 염증 을 줄이고 결장암 발병률 을 감소 시킨다는 사실을 발견했습니다 . Journal of Functional Foods에 발표 된 새로운 연구는 브로콜리가 장 건강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.

State College의 Pennsylvania State University의 연구원들은 특히 “장 누수”를 조사하기를 열망했습니다. 이것은 장 장벽이 손상되어 장이 독소와 미생물에 의해 공격을 받아 영양분을 흡수하지 못하게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.

농업 과학 교수 인 Gary Perdew는 그가이 분야에서 자신의 연구를 시작한 이유를 설명합니다. , 염증 을 겪기 시작하면 관절염 및 심장병 과 같은 다른 상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 .

“장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장벽 기능이 좋은지 확인하면이 누수 효과가 발생하지 않는 것이 정말 클 것입니다.”라고 그는 덧붙입니다.

장 장벽 기능을 유지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아릴 탄화수소 수용체 (AHR)입니다. 이 수용체는 환경 오염 물질에 대한 장의 반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며 장이 독소에 노출 될 때 반응을 유발합니다.

브로콜리, 양배추, 브뤼셀 콩나물 등 십자화과 야채에는 인돌 글루코시 놀 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 위장에서 이들은 인돌로 카르 바졸 (ICZ)을 포함한 화합물로 분해됩니다.

ICZ는 장 내벽의 AHR에 결합하여 활성화하며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장내 세균총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.

ICZ와 AHR 간의 이러한 상호 작용은 만성 염증성 장 질환 인 특정 암 과 크론 병 에 대한 보호를 제공한다고 생각 됩니다.

AHR 활성화는 유익한 결과를 가져 오는 것처럼 보이지만 너무 많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 Perdew 교수는“예를 들어, 다이옥신은이 수용체를 활성화하고 다이옥신으로 과다 활성화하면 독성을 유발합니다. “

ICZ는 장 안감을 보호합니다

브로콜리가 이런 식으로 유용할지 여부를 이해하기 위해 연구원들은 마우스 모델을 사용하여 연구를 수행했습니다. 그들은 “ICZ를 AHR에 결합하는 능력이 낮은”마우스와 “ICZ를 AHR에 결합하는 능력이 높은”마우스 두 가지 균주를 사용했습니다.

두 세트의 마우스 모두 고 브로콜리 식단을 제공했습니다. 다음으로, 연구자들은 염증성 장 질환 인 대장염을 모방하여 소화 문제를 유발하는 물질을 그들에게주었습니다.

ICZ를 AHR에 결합하는 더 나은 능력을 가진 마우스는 화학 물질로부터 보호되었지만 친화력이 낮은 마우스는 특히 체중 감소와 같은 현저하게 더 나쁜 영향을 받았습니다.

종종 식품 내 특정 성분의 건강상의 이점을 조사한 실험에서 유익한 효과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양이 너무 커서 문제의 식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.

그러나이 연구에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. 이 긍정적 인 효과를 내기 위해 인간은 하루에 3.5 컵의 브로콜리를 섭취해야합니다.

Perdew 교수는 “이제 3 컵 반은 많은 양이지만 실제로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.”라고 말합니다. “우리는이 화학 물질의 절반 정도가 들어있는 품종 또는 품종을 사용했으며 두 배나 많은 품종이 있습니다.”

“또한, 브뤼셀 콩나물은 3 배 더 많은 양이 있습니다. 즉, 브뤼셀 콩나물 한 컵이 우리를 같은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.”

일부 소화기 질환을 가진 사람들은 너무 많은 조사료를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, 이러한 사람들이 브로콜리 및 기타 유사한 야채를 얼마나 안전하게 섭취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위한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